성경파노라마

인도: 김민철목사

   신구약 성경을 단숨에 읽기에는 너무나 길고 방대합니다. 성경을 더 잘 알기 원하지만 읽다보면 낯설고 어려운 지명, 인물, 문화 등으로 인해서 어려움이 있습니다. 성경파노라마는 성경전체를 12주 동안 한편의 영화를 보듯 큰 그림을 그리는 시간입니다. 성경전체의 흐름과 구조를 파악할 뿐만 아니라, 성경을 자세히 읽기 위한 준비작업으로 큰 유익이 될 것입니다. 매년 봄학기(3월), 가을학기(9월)에 개강합니다.

일대일 제자양육

인도: 박영기, 전종인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신앙생활을 하면 막막하고 낯선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일대일제자양육은 신앙생활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하실수 있도록 준비된 성경공부입니다. 인도자와 함께 약 12주동안 신앙생활에 핵심과 기본이 되는 부분을 깊이 있게 나누는 신앙생활의 기본과정입니다. 정기적으로 매년 봄학기(3월), 가을학기(9월)와 필요에 따라 수시로 개강을 합니다.

성경관통

인도: 김민철목사

   성경파노라마와 일대일제자양육을 받으셨다면 좀 더 성경에 대한 풍성한 이해와 그림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나라 관점으로 성경관통은 구약관통(봄학기)과 신약관통(가을학기)을 각각 12주동안 심도있게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하나님나라의 시각으로 보는 성경은 더 깊고 풍성한 말씀의 광맥을 찾게 해줄 것입니다. 매년 봄학기(3월), 가을학기(9월)에 개강합니다.

QT반

인도: 이진석 사모

   큐티는 하나님과 마주하는 고요한 시간을 말합니다. QT반은 새소망교회 공식 큐티집인 매일성경을 통해서 매일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할 뿐만 아니라, 그 말씀이 가정으로 자녀들에게 잘 흘러갈 수 있도록 돕는 훈련의 시간입니다. 매년 봄학기(3월), 가을학기(9월)에 개강합니다.


 

달. 성. 공

인도: 이희주 사모

   달성공은 달달한 성경공부를 의미합니다. 시편119편에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꿀보다 더합니다’라는 고백을 삶에서 실천하고 맛보기 원하는 성경공부입니다. 매 주일 교회에서, 매주 UB캠퍼스에서 달성공이 있습니다. 달달한 말씀의 맛을 보기 원하시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매년 봄학기(3월), 가을학기(9월)에 개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