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새소망 장로교회에 처음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새소망교회는 다음과 같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 1~3부(1부 9:00, 2부 EM Service 10:00, 3부 11:15)예배를 드립니다.  자세한 안내는 예배안내 페이지에서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1. 등록안내

  예배마다 처음 오신 분에게  예배안내와 등록을 돕기 위해 새가족부 부원들이 친절하게 섬기고 있습니다.
방문카드를 작성해 주신 분들은 예배중 성도의 교제 시간에 잠시 환영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그리고 새가족이 자유롭게 교회 등록을 결정하고 등록 카드를 작성할 수 있도록, 교회 입구 데스크에 등록카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2. 환영면담

  새가족들은 주일 예배 후 새가족부의 안내로 새가족실에서 담임목사님과 함께 식사 교제를 나누게 됩니다. 또 함께 신앙생활 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담임목사님과 사진 촬영을 하시게 되는데, 촬영된 사진은 교회 홈페이지에 올려 모든 교우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축복을 나누는 좋은 도구로 사용됩니다.
 

3. 공동체연결

  새가족은 교회공동체의 구성원으로 적합한 구역을 직접 선택 하시거나, 새가족부의 도움을 받아 적합한 구역에 편성되실 수도 있습니다.





 

4. 훈련/양육

A, 교육부 교사 및 찬양대 등 교회내 여러 제직부서를 섬길 수 있습니다.

B, 본 교회에서 세례를 받을 수 있습니다.

C, 교회 멤버쉽 훈련이나 기타 성경공부 프로그램을 신청,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5. 새가족환영회

  봄, 가을에 실시되는 새가족환영회를 통하여 새가족들을 환영하고, 친교와 나눔의 시간을 가지면서 새가족들이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새가족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문의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새가족 담당자들에게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담당자 : 김준영 안수집사 
연락처 : nhpc.welcome@gmail.com